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
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분할납부 신청 및 납부방법
신청기간
2024. 8. 19.(월) ~ 8. 23.(금) 15:00까지, 연장 불가
신청방법
학교 홈페이지(http://portal.inu.ac.kr)에서 직접 신청
-
[포털] 통합정보시스템
-
학사행정
-
등록
-
등록금분할납부
-
분할납부신청
고지서 출력
학교 홈페이지(http://portal.inu.ac.kr)에서 직접 출력, 별도 우편발송하지 않음
-
[포털] 통합정보시스템
-
학사행정
-
등록
-
등록금고지서 및 증명서
-
등록금분납고지서
납부기간 및 차수별 납부액
- (1차) 2024. 8. 19.(월) ~ 8. 28.(수) 23:00까지, 고지금액의 35%
- (2차) 2024. 9. 9.(월) ~ 9. 13.(금) 23:00까지, 고지금액의 25%
- (3차) 2024. 10. 7.(월) ~ 10. 11.(금) 23:00까지, 고지금액의 25%
- (4차) 2024. 10. 21.(월) ~ 10. 25.(금) 23:00까지, 고지금액의 15%
분할납부 신청 시 유의사항
- (분할납부 신청 제외자) 신·편입생, 재입학생, 수업연한 경과자
- (분할납부 미완납) 학칙 제51조(제적)에 따라 미등록 제적
- (전액 납부자 변경 불가) 등록금 전액 납부 후 분할납부로 변경 불가
- (분할납부 신청 취소)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등록기간 내 미납부 시 신청 취소
- (납부증명서 발급) 분할납부 중 증명서가 필요할 경우 잔여 납부금을 완납 후 익일 발급 가능
문의처
- 장학금 / 학자금 대출 문의 : 학생지원과(032-835-9298, 9299, 9260)
- 기숙사 문의 : 생활원(032-835-9810)
- 포털 오류 문의 : 정보전산팀(032-835-8888)
- 등록금 수납 문의 : 재무회계팀(032-835-9390, 9392, 9393, 9394)